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괌 맛집이라고..? 마이크로네시아몰 큐브 스테이크

by 떠나는또민이 2023. 9. 11.
반응형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판다 익스프레스에 이어 큐브 스테이크 괌 맛집으로 유명한 매장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였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맛집 솔직 후기

⭐페퍼런치 솔직 후기

⭐판다익스프레스 솔직 후기

⭐비치인쉬림프 비추 후기

 

위치

마이크로네시아몰 2층 푸드코트
괌 마이크로네시몰 1층 광장을 통해 올라가면 푸드코트가 바로 나옵니다.
푸드코트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Cube Teppan & Grill · 1088w Marine Corps Dr suite 243, Dededo, 96929 괌

★★★★★ · 음식점

www.google.co.kr

 

주문한 메뉴

큐브 스테이크 $13.99

여기서 판매하는 메뉴는 모두 그릴에 구워진 선택한 메인메뉴와 밥,샐러드,단무지가 함께 도시락처럼 제공됩니다.
모든 메인메뉴 밑에는 볶은 숙주가 같이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고를 수 있는 메인메뉴는 큐브 스테이크, 새우, 불고기, 삼겹살, 닭고기가 있었어요.
메뉴는 $12.99~$13.99 정도이며 $2~$4 추가시 음료나 맥주를 세트로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 후기

괌-마이크로네시아몰-푸드코트-큐브-스테이크-도시락
괌 큐브 스테이크

비싼 괌 물가에서 벗어나 조금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을까 해서 방문했던 마이크로네시아몰에서
판다 익스프레스와 큐브 스테이크를 찾았는데요.
일단 큐브 스테이크집은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맛집같아서 먼저 들려봤는데요.
주로 큐브 스테이크라고 말하는 이 가게 이름은 '큐브 테판&그릴'이었습니다.

일단 나오는 음식 구성대비 가격이 괌 물가치고는 비싸지 않아서 주문을 했고,
저는 가장 무난한 큐브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구운 소고기가 메인 메뉴였습니다.

일단 큐브 스테이크가 볶은 숙주 위에 올라가 있었고 작은 샐러드와 단무지가 있더라고요.
또 한 그릇 가득 후리가케를 뿌린 흰 밥이 도시락처럼 제공되어 나왔습니다.
도시락과 함께 생와사비와 간장 소스를 따로 줘서 좋더라고요.

일단, 한식을 대체하기엔 아주 아쉬운 식당이 확실했습니다.
심지어 같은 푸드코트 안에 괜찮은 한식당이 있기 때문에 한식이 먹고 싶다면 한식당 추천합니다.

그럼 한식을 기대하지 않는다면 추천할만한 식당인가?
저는 역시 아니라고 얘기하고 싶어요.
일단 맛이 굉장히 평범하고 한국에서도 익숙하게 먹어보았던 맛이었고,
고기가 굉장히 질겨서 먹기가 너무 힘들더라고요.
고기 자체가 좋은 고기 같진 않았어요. 양을 넉넉하게 주는 것은 마음에 들었지만 여러모로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먹고나면 입이 짜고 기름졌고 전혀 만족감이 들지 않았던 식당이에요.
괌 물가를 고려하면 저렴한 편이라지만
먹으면서 저는 돈이 아까운 수준이더라고요.

한국에서도 큐브 스테이크 덮밥을 좋아해서 기대 없이 저렴한 한끼, 쌀을 씹고 싶다면해도
전 차라리 판다 익스프레스를 추천할게요.
여러모로 아쉬운 곳이었습니다.
왜 카페에서 유명한 맛집인지 전혀 모를 곳이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