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푸꾸옥 맛집 - 온더락 레스토랑 솔직 후기(+예약방법)

by 떠나는또민이 2023. 3. 4.
반응형

푸꾸옥 여행에서 직접 가 본 식당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곳만 정리하려 하는데요.
인생맛집이다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던 식당은 물론 가성비 넘치는 식당들도 많았습니다.
그중 환상적인 선셋을 바라보며 식사할 수 있었던 푸꾸옥 온 더 락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푸꾸옥 여행 솔직 후기 추천글

⭐푸꾸옥 맛집 TOP 15

⭐노보텔 오션뷰 방갈로 후기

⭐크라운 플라자 솔직 후기

⭐푸꾸옥 여행 솔직한 후기

 

온 더 락 레스토랑 위치

망고베이 리조트 내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푸꾸옥 서편 중간쯤에 위치하는데요.
푸꾸옥 공항과 사파리 가는 길 중간에 있다고 생각하면 편한데요.
근방이 다 리조트다 보니 다른 관광지랑은 거리가 먼 편으로 접근성이 좋지는 않습니다.
공항 근처나 빈펄리조트 쪽에 묵으시는 분들에게는 이동이 다소 무리가 있는 위치일 수 있습니다.

  • 빈 원더스에서 온 더 락 레스토랑까지 차량으로 30분
  • 즈엉동 야시장, 여행자 거리에서 온 더 락 레스토랑까지 차량으로 20분
  • 푸꾸옥 공항에서 온 더 락 레스토랑까지 30분

 

온 더 락 레스토랑 내부

레스토랑-내부-외부-바다뷰
온더락 레스토랑

온 더 락 레스토랑이라는 직관적인 이름답게 바위 위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바다 바로 앞에서 식사를 하는듯한 환상적인 풍경을 연출하는 아름다운 레스토랑입니다.
오션뷰 레스토랑으로 일몰 시간 때 환상적인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푸꾸옥의 젊은 커플이나 신혼부부들도 많이 찾는 로맨틱한 레스토랑입니다.

실내공간과 실외테라스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아무래도 바다 바로 앞자리가 인기가 가장 높습니다.
온 더락 레스토랑을 방문할 때 주의해야 할 딱 한 가지는 바로 날씨인데요.
환상적인 일몰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면 비싼 값도 기꺼이 지불하지만 혹여 비라도 오게 된다면
어두운 창을 바라보며 실내에서 식사를 하는 아쉬운 상황이 생겨버립니다.

 

메뉴

온 더 락 레스토랑은 각종 해산물 요리부터 베트남 음식, 서양식 파스타나 피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음료 역시 탄산음료, 차, 커피, 과일주스, 칵테일과 와인까지 구비되어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메뉴 외에도 오늘의 특선 메뉴를 개발하여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채식을 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따로 체크가 되어있는 배려가 돋보이는 영문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격

리조트 내 레스토랑이다 보니 전반적으로 메뉴가 비싼 편은 맞습니다.
물론 한국에서 이런 오션뷰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 훨씬 비싸겠지만
이 레스토랑은 한국에서의 캐주얼 레스토랑과 비슷한 금액대로 베트남 물가로는 비싼 레스토랑입니다.
메뉴 4개에 음료 3잔으로 푸꾸옥에서 아마도 가장 비싼 식사였고 한화로 약 12만 원 정도 지출했습니다.

 

음식

푸꾸옥-온더락-레스토랑-샌드위치
푸꾸옥 온더락 레스토랑

새우요리, 크림 라비올리, 해산물 리소토, 샌드위치 등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봤습니다.
일단 전체적으로 식재료가 신선했고 음식이 정갈했으며 무엇 하나 빠지지 않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늘의 특선메뉴였던 시금치 모차렐라 라비올리가 특히 맛이 좋았습니다.
한국보다 오히려 재료 본연의 맛이 강조되는 건강한 음식들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 레스토랑은 음식 맛으로만 설명하기엔 부족한 식당이지만 맛도 기대보다 좋아서 더 만족했습니다.

 

총평

바다앞-테이블-3가지메뉴-음료
온더락 레스토랑 바다뷰

들어서자마자 바다 바로 앞에 있는듯한 식당에 탄성이 절로 나왔습니다.
5시경 예약했지만 조금 일찍 도착해서 푸른 하늘과 일몰까지 다 느끼며 식사를 할 수 있었는데
사실 이런 뷰라면 음식이 맛이 별로였어도 꽤 괜찮은 식사를 하고 나왔겠다 싶을 경치였지만
음식 또한 괜찮았으며 꽤 비싼 가격을 지출했음에도 만족도가 매우 높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비싼 가격대에 이동시 발생한 교통비까지 생각하면 가장 큰 지출이었음에도 다시 갈 의향이 있습니다.
꼭 이 식당이 아니어도 푸꾸옥의 선셋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는 경험은 놓치지 마시고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약 방법

푸꾸옥-레스토랑-일몰
푸꾸옥 온더락 레스토랑 일몰

온 더 락 레스토랑에서 가장 좋은 자리인 바다 앞 테이블은 2인석으로 6개 정도로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방문 전 꼭 예약을 하고 가셔야 바다 바로 앞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대부분 일몰시간으로 예약을 하기 때문에 출국 전 여유 있게 예약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
5시~5시 30분경으로 예약을 해서 일몰 전, 후를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식사시간은 2시간 제한)

1) 예약방법

  1. 'ZALO' 어플을 모바일에 다운로드합니다.
  2. 간단한 가입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3. +84 9696 81821 번호를 검색해서 추가합니다.
  4. On The Rock Restauant라고 추가가 된 것을 확인해서 메시지를 보냅니다.
  5.  원하는 날짜, 시간, 이름, 전화번호, 방문할 인원수 등을 적어서 보내면 빠르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2) 예약 메시지 

제가 보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Hi, I'm 000 :)
I want to make a reservation
Date: December 0, 2023
Time: 00:00
Number of people: 0 people
Phone number : +82-10-0000-0000
I want a table in front of the sea. Thank you

이렇게 채팅을 보내니 3시간 안으로 답장이 왔었어요.
좋은 자리를 부탁드렸더니 예약은 해주지만 좋은 자리는 일찍 오는 것을 추천한다고 하더라고요.
예약 완료된 스크린을 찍어서 보내줘서 예약을 확정했습니다.

저는 예약한 5시보다 10~15분 정도 일찍 도착했고 원하는 대로 바다 바로 앞 좋은 자리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구글에 '푸꾸옥 일몰 시간'이라고 검색하면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으니 참고해서 예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