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여행 - 방콕 야시장 TOP6 총정리

by 떠나는또민이 2023. 3. 30.
반응형

방콕 여행에서 빠지지 않는 일정인 방콕 시장, 야시장 등에 대해 얘기해보려 하는데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시장들 위주로 정리해 보았으며 현재 운영되지 않는 시장은 제외하였습니다.
방콕 각 시장의 특징과 영업시간, 가는 방법까지 기재해서 정리하였으니 참고해 주세요.

태국 방콕 여행 정보글

⭐방콕 대형 쇼핑몰 총정리

⭐방콕 가볼만한 곳 총정리

⭐지금 핫한 방콕 바 10곳

 

태국-방콕-야시장
태국 방콕 야시장

짜뚜짝 주말 시장

태국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으로 엄청난 규모의 주말 시장입니다.
태국에서 가장 큰 시장으로 각종 공예품들과 기념품, 의류, 잡화, 길거리 음식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야외에서 오래 걸으며 구경을 해야 하는 시장이다 보니 오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낮에 방문하게 되면 찌는 듯한 더위에 많이 지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동대문 시장같이 옷, 잡화 등이 특히 많으며 야시장이 아님에 주의해야 합니다.

⭐ 영업시간
토요일, 일요일 09:00~18:00

⭐위치
BTS 모칫(Mochit) 역 1번 출구 / MRT 깜팽펫(Kamphaengpet) 2번 출구
📢 BTS보다는 MRT 깜팡펫 역에서 내리는 것이 가깝습니다.

 

짜뚜짝 주말시장 · 587, 10 Kamphaeng Phet 2 Rd, Khwaeng Chatuchak, Chatuchak, Bangkok 10900 태국

★★★★☆ · 재래시장

www.google.co.kr

 

조드페어(쩟페어) 야시장

규모가 크지 않은 야시장지만 최근 여행객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야시장으로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야시장입니다.
최근 방콕에서 가장 핫한 야시장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먹거리 위주의 시장이지만 의류나 잡화, 기념품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최근 인기 있는 랭쌥맛집도 만날 수 있는 시장으로 굉장히 붐빕니다.

규모가 크지 않은데 사람들이 몰리다 보니 좁은 골목에서 지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해가 져도 인파와 상점에서 내뿜는 열들로 많이 더울 수 있습니다.
또한 화장실을 유료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그게 약간 불편한데요.

쾌적하게 방문해보고 싶다면 오픈 시간인 5시에 맞춰서 가는 것을 추천하며,
바로 앞에 쇼핑몰 등이 있으니 오고 가며 더위를 식히거나 무료 화장실을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00:00 

⭐ 위치
MRT Blue Line 팔람 9(Phra Rama 9) 역 2,3번 출구

 

쩟페어 야시장 · Rama IX Rd,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kr

 

팍크롱 꽃시장

24시간 영업하는 큰 규모의 꽃시장으로 한국과 다른 꽃시장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곳입니다.
한국의 양재 꽃시장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지만 훨씬 꽃장식에 집중되어 있는 시장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꽃을 구경할 수 있으며 불교문화의 영향으로 화려한 꽃장식등을 볼 수 있습니다.
과일이나 길거리 음식도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로컬 문화를 즐기며 이색적인 관광으로 방문해 볼 만한 시장입니다.

24시간 영업이니 무리해서 방문할 필요가 없어서 좋지만 근처에 맛집이 많이 없어서 식사 때 가는 것보다
일정 중간에 지나가며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 가는 방법
MRT Blue Line 방와역(Bang Wa역)에서 택시로 10분 or 208 시내버스 탑승

 

Pak Khlong Talat Mai Flower Market · 499 Phran Nok Phutthamonthon Sai 4 Rd, Bang Phrom, Taling Chan, Bangkok 10170 태국

★★★★☆ · 꽃 시장

www.google.co.kr

 

아시아티크 야시장

아시아에서 가장 깨끗한 시장이라는 명성이 있는 방콕의 야시장입니다.
아시아티크 야시장은 랜드마크인 대관람차가 있어 짜오프라야 강변과 아름다운 장관을 연출합니다.
다른 시장에 비해 규모가 크진 않고 비싼 음식점들이 많지만 그만큼 깔끔하고 쾌적한 시장입니다.

강변에 있어 야경을 보기에도 좋고 넓고 쾌적한 시장이지만 코로나 여파를 가장 심하게 맞은 시장이기도 합니다.
꽉 차 있던 상점이 많이 빠져서 빈 상점들이 많아졌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상권이 많이 줄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매일 10:00~24:00

가는 방법
시내버스, 택시, 수상버스 탑승해서 Asiatique 정거장에서 하차

 

아시아틱 · 2194 Charoen Krung Rd, Wat Phraya Krai, Bang Kho Laem, Bangkok 1012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kr

 

더원 랏차다 시장

기존의 딸랏 롯파이 2 시장으로 운영하고 있었고 더원 랏차다 시장으로 바뀐 곳입니다.
리모델링을 거쳐 시장이 넓고 쾌적해진 것이 특징인데요.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야시장으로 깨끗하고 아직까진 인파가 많지 않은 것이 특징인 야시장입니다.
최근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고 있으니 더 붐비기 전에 방문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길거리 음식에서부터 의류, 잡화, 기념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구경하기에 좋고,
시장 중간중간에 장식물이나 포토 존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은 시장입니다.

+랏차다 야시장에서 가장 유명한 먹거리로는  '홀리 쉬림프'라는 매장의 매콤한 해산물 찜이 있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7:00~24:00

⭐ 위치
MRT Blue Line Thailand Cultural Centre 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더 원 랏차다 야시장 · Rama IX Rd, Huai Khwang, Bangkok 1031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kr

 

딸랏 롯파이 야시장

방콕시내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야시장이지만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시장입니다.
규모도 꽤 큰 편이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 관광객들에게도 이색적인 관광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로컬문화를 느낄 수 있으며 젊고 힙한 빈티지한 가게나 상품들도 많아서 구경하기에 좋은 시장입니다.

최근 빈티지 제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지가 되고 있는 곳으로 독특한 느낌을 즐기기엔 매우 적합합니다.
접근성이 다소 떨어지지만 한 번쯤은 방문해 보기 좋은 야시장입니다.

영업시간
목, 금, 토, 일 17:00~01:00

가는 방법
시내버스, MRT 수쿰빗라인 방짝역(Bangchak)에서 택시 타고 20분

 

딸랏 롯파이 야시장 · 1 4 Srinakarin Rd, Nong Bon, Prawet, Bangkok 10250 태국

★★★★☆ · 야시장

www.googl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