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에서 지금 핫한 방콕 신상 호텔 TOP8 추천 정리글을 적어보려해요.
방콕은 아시아에서 가장 호텔이 많은 도시로 숙소 선택지가 굉장히 넓은데요.
신상,신축 호텔만 보는 1인으로 제가 예약하려고 찾아본 23년 기준 방콕에서 가장 인기 많은 신상 호텔 정리해볼게요.
인기 태국 방콕 호텔 정리글
씬톤 켐핀스키 호텔 방콕
최근 방콕에서 가장 핫한 호텔이라고 한다면 '씬톤 켐핀스키' 호텔을 꼽을 수 있습니다.
2020년 개장한 럭셔리 5성급 호텔로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곳입니다.
로비의 화려한 건축물들과 명품매장에 와있는 듯한 고급스러움을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로비의 애프터눈티는 인스타그램 핫플로 유명하며 파이어플라이바는 방콕에 가장 핫한 바입니다.
또한 전 객실 발코니가 있으며 가장 기본적인 그랜드 디럭스룸이 66m²로 객실이 매우 큰 편입니다.
이 호텔의 아쉬운 점이 이라면,
수영장이 건물 중앙에 위치하여 천장이 있는 작은 인피니티 풀이라는 점과
가장 가까운 MRT역이 도보로 15분 거리로 관광객입장에서는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점입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35만 원~40만 원부터
킴튼 마라이 방콕
글로벌 호텔 브랜드 IHG의 최상위 5성급 호텔인 '킴튼 마라이'입니다.
동남아 최초로 생긴 킴튼 호텔이며 2020년에 오픈한 핫한 신상 호텔입니다.
방콕에서 가장 핫한 호텔로 뽑히는 '씬톤 켐핀스키'호텔 옆에 위치한 정원을 공유하는 호텔입니다.
역시 관광객으로서는 접근성이 많이 떨어지는 위치인 건 아쉽습니다.
씬톤 켐핀스키와 크게 다른 점이라면 킴튼 마라이는 젊은 감성으로 굉장히 트렌디합니다.
캐주얼한 갤러리 느낌의 호텔로 독특한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호텔과 함께 오픈한 루프탑 '바 야드' 역시 이색적인 멕시코 레스토랑으로 최근 굉장히 핫한 곳입니다.
객실은 통유리창으로 이색적이며 역시 객실은 꽤 큰 편입니다.
인피니티 풀 역시 지붕이 있는 모양으로 아쉽지만 정원의 나무가 보여 이색적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특히 킴튼 마라이는 펫 프랜들리 호텔로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하며 호텔에서 많은
반려동물을 만날 수 있으니 털 알레르기 있는 분들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35만 원~40만 원부터
더 스탠다드 호텔
신상 5성급 부티크 호텔 '더 스탠다드'호텔입니다.
방콕에서 가장 높은 빌딩 킹파워 마하나콘 8층에서 18층에 위치한 호텔이다 보니 특별한 장점이 있는데요.
바로 마하나콘 루프탑 전망대 입장티켓을 1박에 1장씩 제공해 주는 엄청난 혜택이 포함됩니다.
또한 로비에서부터 객실까지 색감이 알록달록하고 부드러워서 젊은 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객실은 작지 않으며 통유리창으로 시티뷰가 보이며 신축답게 룸 컨디션은 깔끔합니다.
또한 BTS 촌농시역과 도보로 2분 거리로 접근성이 매우 좋으며 방콕 여행 일정에서 마하나콘은 거의
필수 방문 코스이기 때문에 마하나콘에서 묵는 게 시간적, 비용적으로 절약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야외 수영장에는 자쿠지는 쾌 크게 있지만 수영장 규모는 작은 편으로 아쉽다는 평이 많으며
서비스 역시 5성급 호텔치고는 아쉽다는 평이 많습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25만 원부터
포시즌스 호텔
2020년 12월에 개관한 신상 호텔로 짜오프라야강 주변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입니다.
짜오프라야 강 주변에 위치한 특징을 살려 호텔과 강이 이어진 느낌을 살린 독특한 호텔입니다.
호텔 곳곳에 수변, 정원을 조성해서 로비와 객실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수영장 규모 역시 굉장히 크고 짜오프라야가 보여 저녁에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신상 숙소답게 객실 컨디션 역시 훌륭하고 넓은 편이며 모든 객실이 전망이 좋습니다.
호텔에 미슐랭 원스타 중식당 '유팅유안'이나 요즘 가장 핫한 방콕 바 'BBK 소셜클럽'이 있고,
이탈리안 레스토랑, 전시공간까지 있어 호캉스 하기 매우 좋은 호텔입니다.
특히 버틀러 서비스가 훌륭해서 머무는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숙박비가 굉장히 비싼 편이라 한국의 5성급 호텔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70만 원부터
월돌프 아스토리아 방콕
힐튼 그룹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인 '월돌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입니다.
2018년 신축이라 신상이라고 하기에 약간 애매하지만 코로나를 감안해서 넣어봤습니다.
깔끔하지만 화려한 인테리어의 럭셔리 5성급 호텔로 객실 컨디션이 최상이라는 평이 많은 곳입니다.
특히, 객실과 인피니티 풀에서 보이는 왕립 승마장 뷰가 이색적인 것으로 유명합니다.
BTS 칫롬역, 랏차담리 역까지 도보로 5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한국인도 굉장히 많은 호텔입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45만 원부터
칼튼 호텔 방콕 스쿰빗
2020에 개관한 5성급 럭셔리 호텔인 '칼튼 호텔 방콕 스쿰빗'입니다.
우리가 아는 리츠칼튼과는 관련 없는 태국 오리지널 브랜드 '칼튼 호텔'입니다.
객실 컨디션은 훌륭한 편이며 객실에서 보이는 스카이라인뷰가 아름다운 곳입니다.
호텔 루프탑에 신상 루프탑바 '쿨링타워'가 있고 근처에 맛집이나 상점이 많아 편리합니다.
BTS 아속역까지 도보로 5분 거리로 관광객이 이용하기에 접근성이 좋은 호텔입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17만 원부터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
2018년에 개관한 5성급 호텔 '메리어트 호텔 더 수라웡세'입니다.
짜오프라야강 주변에 위치해서 오히려 접근성은 좋지 않은 곳이기도 합니다.
다른 호텔과 달리 인피니티풀 앞에 유리가 없어 가려지지 않아 시티뷰를 즐기기에 좋습니다.
레스토랑 퀄리티도 좋은 편이고 서비스도 훌륭한 호텔이지만
객실이 다소 좁고 특별 할인가가 아니라면 부담되는 가격이 아쉬운 곳입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30만 원부터
하얏트 리젠시 방콕 스쿰빗
2018년에 개관한 럭셔리 5성급 호텔 ' 하얏트 리젠시 방콕'입니다.
스쿰빗 대로에 있으며 MRT 나나역과 스카이워크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정말 좋은 호텔입니다.
조식이나 루프탑바 등 편의시설이 훌륭하진 않지만 나쁘지 않다는 평이 많습니다.
인피니티풀은 작지만 분위기는 나쁘지 않고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기기 나쁘지 않습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25만 원부터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방콕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추천 TOP 10 (0) | 2023.04.04 |
---|---|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비교, 마일리지 공제표 (0) | 2023.04.03 |
태국 여행 - 방콕 재즈바 TOP7 (0) | 2023.04.02 |
태국 여행 - 현재 가장 핫한 방콕 바 TOP10 (0) | 2023.04.01 |
태국 여행 - 방콕 루프탑바 추천 TOP11 (0) | 2023.03.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