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가성비 5성급 호텔 추천 TOP10 를 정리해보려해요.
호캉스를 즐길만한 5성급 호텔이지만 가격대가 크게 부담되지 않는 호텔들로만 정리해봤어요.
방콕 물가는 계속 올라가고 있고 가성비의 기준은 주관적이니 가격은 참고만 해주세요.
태국 방콕 호텔 관련 인기 포스팅
1.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
2003년에 오픈한 5성급 럭셔리 호텔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입니다.
2017년에 리노베이션을 마친 호텔로 룸 컨디션이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미슐랭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자체 스파 브랜드 코모 어매니티 등으로 유명한 호텔이며
큰 규모의 수영장은 조경이 잘 되어있어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반얀트리 방콕과 도보 2분 거리로 반얀트리 루프탑바 '문바'를 즐기기 좋으며
5성급 호텔이지만 가성비 좋은 호텔이기도 합니다.
MRT 룸피니역까지 도보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지는 않지만 살라댕역까지 무료 셔틀밴을 제공해 줍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15만 원부터
2. 차트리움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짜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한 아파트 스타일의 5성급 호텔인 '차트라움 리버사이드'입니다.
강변에 있는 비싼 호텔들 중에서 가성비 넘치는 호텔로 유명한 이곳은 아파트 스타일의 호텔로
각 객실마다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구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며 객실도 좁지 않아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
평범하지만 수영장도 작지 않으며 조식도 괜찮다는 평이 많은 곳입니다.
호텔 건물에 각종 편의시설이 많아 편하지만 강변에 있다 보니 접근성은 떨어집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15만 원부터
3.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
방콕의 대형 쇼핑몰 터미널 21과 연결된 5성급 호텔 '그랜드 센터 포인트 터미널 21'입니다.
접근성으로는 최고의 위치로 BTS 아속역과 터미널 21, 호텔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접근성 좋은 숙소에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 숙소로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지만 시설의 노후가 있으며 수영장 또한 평범한 편입니다.
5성급 호텔이긴 하지만 많은 고객이 몰리다 보니 양질의 룸컨디션과 서비스는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14만 원부터
4. 아바니 +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짜오프라야강 주변에 있는 가성비 5성급 호텔 '아바니 리버사이드'입니다.
강을 기준으로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뒤편에 위치했지만 고층호텔로 리버뷰 전망을 가진 호텔인데요.
아난타라가 태국 전통 느낌이라면 아바니는 조금 더 모던한 감성으로 젊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숙박비에 쾌적한 룸 컨디션, 큰 인피니티풀까지 있어 최고의 가성비 호텔로도 꼽히는데요.
다만, 강변에 위치한 만큼 접근성은 많이 떨어진다는 게 단점입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15만 원부터
5. 애스콧 사톤 방콕
사톤에 위치한 레지던스 5성급 호텔 '애스콧 사톤'입니다.
이 호텔은 2022년에 지어진 신축호텔로 최고의 룸 컨디션을 자랑합니다.
또한 레지던스 타입이라 객실에 거실과 부엌이 있으며 객실이 매우 넓은 편입니다.
침실은 정면에 통유리창을 통해 방콕의 시내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으며 욕조 또한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엔 인피니티풀이 작지 않게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 좋습니다.
이 호텔의 가장 강점은 BTS 세인트 루이스역과 가까워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점입니다.
신축에 접근성과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레지던스 타입 5성급 호텔로 한국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 숙박비 : 1박 기준 15만 원부터
6. 호텔 뮤즈 방콕 랑수안 - 엠갤러리
룸피니 지역에 위치한 부티크 5성급 호텔 '호텔 뮤즈 랑수안 엠갤러리'입니다.
19세기 태국의 느낌의 프랑스 양식을 혼합한 앤티크 분위기의 부티크 호텔입니다.
큰 호텔은 아니지만 다양한 콘셉트로 볼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규모가 작은 호텔이다 보니 수영장, 루프탑바 '스피크이지'는 작은 편입니다.
BTS 칫롬역까지 도보로 6분 거리로 접근성은 나쁘지 않은 편이고,
최근 방콕에서 가장 핫한 호텔 '씬톤 켐핀스키'가 근처에 있습니다.
⭐ 숙박비 : 1박에 18만 원부터
7. 모벤픽 호텔 스쿰빗 15
스쿰빗에 위치한 가성비 5성급 호텔 '모벤픽 호텔 스쿰빗 15'입니다.
5성급 호텔답게 깔끔한 룸컨디션을 자랑하는 호텔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지만 깔끔한 분위기를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BTS 나나역까지 도보로 7분 거리로 접근성이 나쁘지 않습니다.
MRT 스쿰빗역, 대형 쇼핑몰 터미널 21 까지는 도보 13분 정도입니다.
⭐ 숙박비 : 1박에 15만 원부터
8. 아바니 스쿰빗 방콕
접근성 좋고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아바니 스쿰빗 방콕'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시설이나 객실이 깨끗한 편이며,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과 주변에 고층 빌딩이 없어 시티뷰의 전망이 훌륭합니다.
BTS 온눗역 바로 앞에 있어 도보 1분 거리여서 접근성이 좋은 편이지만,
방콕 시내와는 약간 떨어진 거리로 여행 시 이동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숙박비 : 1박에 13만 원부터
9. 랭커스터 방콕
공항철도와 가까운 가성비 5성급 호텔 '랭커스터 방콕'입니다.
규모가 크고 독특한 로비를 갖는 5성급 호텔로 디럭스룸부터 아파트먼트룸까지 다양하게 운영 중입니다.
호텔 곳곳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화려함을 자랑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5성급 호텔이지만 수영장은 작고 평범해서 다소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공항철도 막까산역과 도보 10분 , MRT 펫차부리역과는 도보 6분 거리로 접근성은 좋은 편입니다.
⭐ 숙박비 : 1박에 10만 원부터
10.발리아 호텔 방콕 스쿰빗 24
가성비 좋은 신상 5성급 호텔 '발리아 호텔 방콕 스쿰빗 24'입니다.
화려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로비부터 객실까지 깔끔하게 신축한 호텔입니다.
신상호텔이다 보니 시설이나 룸컨디션은 최상이지만 서비스는 약간 아쉽다는 평이 있습니다.
5성급 호텔의 화려하지만 적당한 크기의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점은 접근성인데요.
MRT Queen Sirikit National Convention Centre까지 도보 11분,
BTS 프롬퐁역까지 도보 15분 거리로 접근성은 떨어지는 숙소입니다.
⭐ 숙박비 : 1박에 13만 원부터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여행 - 가성비 좋은 방콕 호캉스 호텔 총정리 (0) | 2023.04.05 |
---|---|
한국인이 많이 가는 5성급 방콕 호텔 총정리 (0) | 2023.04.04 |
대한항공 마일리지 카드 비교, 마일리지 공제표 (0) | 2023.04.03 |
태국 방콕 숙소 - 지금 핫한 방콕 신상 호텔 TOP8 추천 (0) | 2023.04.03 |
태국 여행 - 방콕 재즈바 TOP7 (0) | 2023.04.02 |
댓글